67km의 길고 긴 동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고성의 27개 해변! 고성의 명품 해변에서
멋진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
사진을 클릭하면 상세소개페이지로이동됩니다.
명품 해변에서의 휴양과 힘찬 해양에너지를 느끼는 레저, 물이 맑은 마을 관리 휴양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고성의 여름여행
Tip사진을 클릭하면 아래로 화면이 이동됩니다.
67km의 길고 긴 동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고성의 27개 해변! 고성의 명품 해변에서
멋진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 보자!
사진을 클릭하면 상세소개페이지로이동됩니다.
깊고 푸른 바닷속을 힘차게 헤엄치는 물고기떼와 물살에 맞춰 춤추는 산호초! 윈드서핑, 바다래프팅, 스쿠버다이빙, 배낚시 등 해양스포츠 마니아들이 많이 찾는다.
고성의 청정 해안에서는 다양한 해양레포츠를 장비가 없어도 즉석에서 즐길 수가 있다.
고성은 암반지대가 풍부하고 물이 깨끗하여 시야가 맑고, 해초, 산호, 문어, 방어떼 등 어류도 다양하며 수중 기암절벽과 수중 지형이 천차만별이어서 국내 다이버들에게 소문난 곳이다.
특별한 자격이나 교육과정 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고 래프팅과 해변에서의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자연 속에서 모험을 즐길 줄 아는 서퍼들이 고성을 찾고 있다. 남다른 추억을 쌓고 싶다면 서핑을 경험해보자. 초보자를 위한 기초강습도 진행한다.
3~4인이 오붓하게 즐기는 바다낚시는 잡은 물고기를 즉석에서 회를 떠서 먹는 재미가 일품이다. 주로 가자미, 문어, 도다리, 새치, 해뜨기 등이 고성 앞바다에서 잡힌다. 공현진항 방파제는 주중 하루 50~60명, 주말에는 100여명의 낚시꾼이 몰릴만큼 방파제 낚시로 유명한 곳이다.
짙고 푸른 바다와 멋진 해변이 바라보이는 평화로운 그린필드, 적절하게 개발된 골프코스. 사계절 아름다운 대자연 아래에서, 금강산을 벗 삼은 라운딩은 고성만의 골프 묘미이다.
고성의 계곡은 수심이 얕으며, 물이 차고 맑아 가족단위의 휴양지로 좋다. 진부령계곡이나 장신리계곡은 진부령 정상에서 발원한 물이 흘러 내려와
아이들이 놀기에 적당한 계곡물을 이루고, 여름에도 얼음같이 차가워 피서객이 많이 찾는다. 도원계곡 인근 숲길은 하늘이 보이지 않을 만큼
숲이 우거지고, 피톤치드가 풍부해 숲길걷기나 삼림욕에 좋다.
진부령유원지는 심산계곡에 둘러싸여 한여름에도 계곡물이 차가워 가족단위로 피서하기에 좋다.
장신리유원지는 비교적 얕고 계곡물이 풍부해 아이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이며, 주차 공간이 넓어 오토캠핑하기에도 좋다.
소나무 아래 그늘막에서 쉬는 여름 한낮의 캠핑, 파도소리 들으며 별빛아래에서 가족과, 연인과 함께하는 캠핑의 낭만을 즐긴다.
고성의 해안은 소나무로 방풍림이 자연조성 되어 있어 캠핑장 풍광이 다른 어느 곳보다 아름답다.